본문 바로가기

기사 스크랩/2010 history

영화 `사이즈의 문제`, 공형진의 씨네타운 특별 시사회로 선정 _2010.4.10

공형진의 씨네타운 ‘DJ와 함께하는 특별 시사회’

공형진의 씨네타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DJ와 함께하는 특별 시사회’ 이벤트 파트너로 4월 15일 개봉하는 영화 <사이즈의 문제>를 선정하여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연기 못지않게 맛깔스런 말솜씨와 특유의 쾌활함으로 씨네필들의 마음을 꽉 사로잡은 SBS 라디오 ‘공형진의 씨네타운’의 DJ 공형진. 인기리에 방영된 <추노>를 끝내고 모처럼 여유 있는 마음으로 그가 팬들과의 오붓한 시간을 준비했다. 바로 영화 <사이즈의 문제>와 ‘DJ와 함께하는 특별 시사회’를 마련한 것.

영화 <사이즈의 문제>는 세계 유수 영화제 9개 부분 수상, 10개 부분 노미네이션에서 알 수 있는 탄탄한 작품성과 누구나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웰메이드 코미디라는 점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유머러스한 이미지를 겸비한 DJ 공형진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상영작으로 선정되었다.

처음으로 DJ 공형진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인만큼, 청취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공 DJ와 함께 영화를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 정성스런 사연을 올리는 것은 물론, 문자를 통한 신청이 쇄도하고 있는 중이다.

영화 <사이즈의 문제>는 ‘다이어트’라는 만국 공통의 관심사를 유머러스한 대사, 빼어난 영상 미학을 통해 ‘콤플렉스 극복’이라는 건강한 테마로 풀어내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웰메이드 코미디이다.

이스라엘 아카데미 영화제 포함 세계 유수 영화제 9개 부분 수상, 10개 부분 노미네이트 되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센스, 절묘한 타이밍, 영리한 연출의 3박자를 모두 갖췄다!” (Variety) “위트가 넘치고, 공감 가는 대사가 가득한 영화!” (MTV) 등 유수 언론으로부터의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1년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프로듀서 밥 와인스타인에 의해 리메이크 될 예정이다.

SBS 라디오 ‘공형진의 씨네타운’이 선택한 웰메이드 코미디 <사이즈의 문제>는 4월 15일 개봉한다.

출처 : 아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