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스크랩/2012 history

[씨네타운] 연쇄살인범이 자서전을 출간한다면?_2012.11.8

 

개봉 예정 영화인 '내가 살인범이다'는 연쇄살인범이 자선전을 출간한 스토리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107.7MHz) '공형진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고정 게스트 류란 기자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내가 살인범이다'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다.
 
신작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는 살인참회 자서전으로 스타가 된 연쇄살인범 '이두석'(박시후)과 미해결 실종사건을 파헤쳐 그를 어떻게든 잡아 넣으려는 형사 '최형구'(정재영)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희대의 연쇄살인범의 살인행각을 낱낱이 기록한 자서전을 공소시효가 끝난 후 출간해 전국을 발칵 뒤집는 파격적인 소재를 다룬 영화이다.류란 기자는 '내가 살인범이다'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한 배우 박시후의 새로운 파격 연기와 배우 정재영의 코믹연기의 조화와 반전 있는 스토리가 영화 흥행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고 전하였다.
 
또한 영화를 연출한 정병길 감독이 스턴트맨과 액션배우를 교육시키는 서울액션스쿨 출신인 만큼, 영화 속 실감나는 액션도 기대할만 하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영화보기 좋은 날' 코너에서는 신작 영화 '터치(TOUCH)' 와 영화 '업사이드 다운'의 줄거리를 소개하여 청취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하였다.
 
(영상제공= SBS '고릴라' 보는라디오)

출처 : SBS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