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스크랩/2010 history

원빈에 대해 좀처럼 들을 수 없는 이야기 `공형진과 함께 듣는다`_2010.8.2

원빈,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오다


원빈이 오는 8월 5일 목요일, 오전 11시 SBS 파워 FM '공형진의 씨네타운' 에 출연한다.

라디오뿐 아니라, TV 예능프로그램에도 거의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는 원빈은 <태극기 휘날리며>에 함께 출연한 배우 공형진과의 돈독한 우정으로 ‘공형진의 씨네타운’을 찾게 되었다.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될 이번 방송을 통해 원빈은 개봉예정인 <아저씨>의 촬영 뒷이야기와 더불어 <태극기 휘날리며>, <마더> 등 출연 작품들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 놓을 예정이다. 그리고 평소에 좀처럼 들을 수 없었던 데뷔시절 및 그 동안 있었던 여러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하며 자연인 원빈의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공형진의 씨네타운’ 원빈 출연편은 8월 5일 목요일 오전 11시, 107.7MHz ‘SBS파워FM’을 통해 들을 수 있고,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 <아저씨>는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액션드라마다. 원빈의 인상적인 변신과 이정범 감독의 탄탄한 연출, 강렬한 액션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각종 포털 사이트 평점 또한 9.4대 이상의 높은 기록을 유지하며 아저씨 광풍을 예고 하고 있다.

<아저씨>는 오는 8월 4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처 : My스타뉴스